방명록

셀프와인 발도장 이벤트!!
셀프와인 방명록에 발도장만 찍어도 선물이 팡팡!

 
작성일 : 20-06-15 01:34
`양파` 넉넉히 부탁했더니
 글쓴이 : 초록병
조회 : 333  

'양파' 넉넉히 부탁했더니





"통양파"



`양파` 넉넉히 부탁했더니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난 무도를 안보는 사람인데...예전에 정준하 요리관련 뭔 사건터졌을때..무도팬들 조차 정준하 경솔했다고 성토의 댓글이 막 달리고.... 내가 댓글로 근데 정준하 무슨 일 있었어 라고 물었더니 무도 안보냐며...다들 나보러 원시인취급도 모자라 무도랑 같은 시간대 하는 스타킹 욕을 하는데(무도를 안보니 스타킹을 본다...라는 논리는 도대체 뭔지 나참 어이없어서) 그리고 설사 스타킹이 더 재미있어서 스타킹볼수도있는건데 개인의 취향이니...누가 스타킹이 더 재미있어서 본다고 하면 노친네라느둥 부모세대나 보는 프로그램본다는둥 에효 난 개인적으로 무도는 안보지만 간혹 본 프로가 있는데(프로레슬링편...김수로...가짜였지만 홍카폭발시키던 독도특집 스피드등 열댓편가량?) 재미있기도하고 눈물을 글썽이기도하고...아 이래서 사람들이 무도 무도 하는구나 싶기도했지만 하여간 안보는게 죄는 아닌데 너무 막말을 할때가 있음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야 근데 정형돈은 그따위로 하고 출연료 받냐? 국밥 안줬다고 밖에 나가서 밥 사먹고 오냐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 뭐 다른 기사보면 아팠다고 그러는데 쉴드좀 치지마라 지가 지 입으로 밥 먹고 왔다고 했으니깐 카베진 직구 전 전혀 식상하지 않았습니다!!! 역시 유느님 ! 역시 무도 !! 정말로 재미 넘쳤어요! 계속 좋은 방송 보여주세요!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정말 재미있었어요ㅋㅋㅋㅋ 좀 의외의 모습이기도 했어요. 주막주인 역할로 나오신 개그우먼 분도 잘 받아쳐 주셔서 재미있었습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베플말 공감은 하는데 반대로 재밌다고 하면 재미없는데 맨날웃기다는 무도충쿨라스 이런말은 왜나옴? 웃는거 개취잖아 볼때마다 웃긴사람도 있고 안그런사람도있는거아님? 그니까 걍 서로 뭐라고하면안됨 웃기든 안웃기든 지극히 개인취향이라 건들면안됨그런부분은 인스타 팔로워 구매 노홍철하고 박명수 지혜싸움 전나웃겨 ㅋㅋ 무도의 머리는 노홍철인듯 크기도 크고 가장 약았고 ㅋㅋ 일본직구 ??뭘 살려 살리긴. 한두번 드립 날린거 가지고 90분 방송을 살렸다는 건가..? 좀 억지 아닌가싶네. 유재석 능력은 다들 인정하는데 굳이 이런 기사로 욕먹일 이유가.. 나는 남자다 라고 새 프로 시작했다고 이쪽으로 홍보하고 싶은가 본데... 굳이 안그래도 될듯. 언플했다가 괜히 욕먹음. 석류즙 무도 추격전은 이제 식상할 수 밖에 없는게 10년 가까이 하면서 패턴을 다 읽혔기 때문이지. 대부분이 노홍철이 ♡쳐서 승리하거나(물론 나쁘다는건 아님) 박명수는 잘하는거 같다가 꼭 바보짓하고 늘 뭐 이런 비슷한 패턴으로 끝나지. 제작진이 진짜 쌈빡한 아이디어를 내지 않는 한 어쩔수 없어. 그래도 어제는 이 기자말처럼 유재석 19금 드립이 ♡ 터지고 소금창고 알려주신 아주머니 때문에 ♡ 터졌다. 그래도 어제건 전체적으로 무난했던듯. 재미가 없는건 아니었어. 요즘 무도가 워낙 지루한 특집을 오래해서(응원특집......진짜 재미없었음...) 거기에 비하면 최근엔 다 재밌게 보고 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개인 취향이니까 뭐,, 근데 난 어제 엄청 웃었는데.. 미숫가루 먹다가 뺏기는 것도 그렇고... 재미없으면 보지마 왜 이런데 글 쓰고 싸워? 배도라지즙 무도충들은.... 무도멤버가 애국가만 불러도 감동 했다고 할 사람들이야 ㅋㅋㅋ 아이폰11 프로